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엿한어른이 입니다
최근 고기 탐방을 했는데 부산 동래역 앞에 위치한 냉삼 맛집을 찾아왔습니다
동래에서 냉삼 먹고 싶을 때 육대빵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주문하면 밑반찬을 차려주시는데
고기하고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찬으로 깔끔하게 한상 차려주신답니다


급랭한 고기라 쫄깃한 식감이라고해요
첫판은 직원분께서 굽는 방법을 설명해주신다고 구워주신답니다


코팅되어 있는 불판에 고기를 살짝 익혀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불판을 닦고 싶을 때는 휴지로 닦아내면 된다고 알려주셨어요


한입 먹고 너무 맛있어서 감동의 눈물 흘렸어요
고기에서 잡냄새도 안나고 질기지 않는 야들한 식감❤
고기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장아찌, 표고버섯 와사비 등 다양하게 있었는데
표고버섯 와사비 조합이 너무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식사로 비빔냉면 주문했는데 명태도 들어가있어요
쫄깃한 식감의 명태와 새콤달콤한 소스의 조합이라
지금처럼 더운 여름에 식사메뉴로 추천할게요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까지 먹었습니다
육대빵 전체적으로 음식 맛이 다 있어요
고기도 맛있고 식사 메뉴도 맛있어서 동래 냉삼 고기 맛집으로 인정.
반응형
'맛집 찾는 그날까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대 디저트 에타리 에그타르트 맛집 (1) | 2025.06.23 |
|---|---|
| 부산 망미역 맛집 마이클어반팜테이블 데이트 모임 장소로 추천 (1) | 2025.06.20 |
| 부산 해운대 양상국 양대창 맛집 (3) | 2025.06.20 |
| 광안리 조개구이 맛집 불타는조개구이 후기 (3) | 2025.06.20 |
| 부산 동래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 사헌 삼계탕 후기 (1) | 2025.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