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는 그날까지^^

동래 고기집 83해치 후기

어엿한어른이 2025. 7. 10. 22:19
반응형



동래역 앞에 위치한 83해치 다녀왔어요

83해치 서면 고기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라
동래 83해치도 맛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기대에 부응하는 맛이였어요:)




기본주문이 3인분부터라
생삼겹살2인분, 목살1인분, 돼지껍데기까지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다양하게 깔끔하게 차려주신답니다

전체적으로 느끼한 고기를 잡아 줄 수 있는 구성^^
특히 무생채가 살얼음 살짝 올라가 있고 새콤달콤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는 직원분께서 구워주신답니다

고기 부드러우면서 고소한게 너무 맛있어요
두툼한 고기가 입에서 녹네?(사실 녹는다는 오바이긴 함)




백김치하고 같이 먹어주면 너무 맛있네요
맛있어서 맛있다고만 말할 수 밖에 없음ㅎ




돼지껍데기도 바짝 익혀 먹어줬습니다




된장술밥으로 마무리

83해치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네요


동래 고기 맛집 찾으면 추천합니다
재방문 의사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