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는 그날까지^^

부산 동래 아웃백 후기 아웃백 할인 및 런치 꿀팁

어엿한어른이 2025. 6. 30. 14: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엿한어른이 입니다

아웃백 다녀왔는데 할인 및 런치 꿀팁 알려드릴게요

 

아웃백 방문하기 전 아웃백 어플 다운로드

아웃백 어플 쿠폰으로 아란치니 무료제공 혜택받기

✅ (아웃백 어플)부매랑 1만원 할인 쿠폰으로 1만원 할인 받기

런치 시간에 방문해서 스프를 샐러드로 변경하기(치킨텐더 추가)

스테이크 주문시 사이드 감자튀김 선택 후 오지치즈 추가하기

통신사 할인 적용 받기

 

부시맨 브레드 납품공장 문제 이슈로 다른 빵이 들어오는데

기존 부시맨 브레드 보다 쫀득한 맛이 없는 느낌? 뭐 그래도 나쁘지 않아요

 

아차차

초코소스하고 블루치즈소스 요청하시는거 아시죠!?

 

 

 

양송이 스프하고 크림스프 둘중에 양송이 스프로 결정

부드러우면서 양송이 햣이 향긋:)

 

스프 두개 중에 한개는 샐러드로 변경했어요

✔ 샐러드 변경시 1,400원 추가금 발생

  치킨텐더 한개 추가시 2,900원 추가금 발생​

 

아웃백 치킨텐더샐러드 20,900원으로 드시지 말고 

런치시간에 방문해서 스프를 샐러드로 변경하세요

 

 

런치갈릭립아이280g 50,900원

스테이크는 갈릭립아이로 선택했어요

스테이크 선택시 사이드 두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사이드: 볶음밥, 감자, 고구마, 감자튀김 택2

 

보통 다른분들은 감자튀김 선택해서 치즈 추가 하시더라고요!?

그러면 오지치즈 후라이🖤

 

 

고기 위에 올라가있는 마늘하고 같이 먹으면 맛있네요ㅎ

 

주문하고 나면 직원분께서 아웃백 어플에 있는 쿠폰 사용하실거냐고 여쭤보신답니다

아웃백 회원가입만 해도 쿠폰이 다양하게 있으니 아웃백 어플 다운로드 하시는것 추천.

 

 

스파이시투움바파스타 주문했어요

 

살짝 매콤했지만 막 엄청 매운느낌은 아니라서 맛있었어요

 

 

 

아웃백 어플로 받은 쥬라기바이트아란치니

쫀득한 식감에 밥알이 들어가있어요

 

 

아웃백 오랜만에 먹었더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통신사 할인까지 챙겨야 아웃백 잘먹었다고 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