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동래 빡돈 통쪽갈비 다녀왔어요
동래역 2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두쪽세트 주문했습니다
두쪽세트 58,900원
쪽갈비 두대+주먹밥+치즈퐁듀+된장술밥 구성입니다:)


쪽갈비 주문하면 직원분께서 10분 정도 걸린다고 하셨어요
쪽갈비 나오기 전에 껍데기 구워먹을 수 있게 준비해주시는게 센스가 좋다!


다 익은 상태로 나와서 바로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식으면 불에 살짝 구워 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신답니다

뼈 옆에 붙은 살코기가 진짜 많아서 고기만 먹어도 든든해져요
소금 맛은 와사비 살짝 올려 먹으면 맛있고 간장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마지막은 눅진한 된장술밥으로 마무리~~
든든하게 잘 먹었다!!
반응형
'맛집 찾는 그날까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동래 소고기 맛집 한우장터 A세트 2인 후기 (0) | 2025.08.21 |
|---|---|
| 망미동 카페 모토커피 추천 (1) | 2025.08.19 |
| 동래 맛집 차돌박이 육회 강민경 차돌육회 꿀조합 (6) | 2025.08.14 |
| 동래 분위기 술집 고택 동래 위스키 (6) | 2025.08.14 |
| 동래 고기집 83해치 후기 (2) | 2025.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