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는 그날까지^^

동래 쪽갈비 빡돈 통쪽갈비

어엿한어른이 2025. 8. 19. 11:40
반응형

 



오늘은 동래 빡돈 통쪽갈비 다녀왔어요
동래역 2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두쪽세트 주문했습니다

두쪽세트 58,900원
쪽갈비 두대+주먹밥+치즈퐁듀+된장술밥 구성입니다:)




쪽갈비 주문하면 직원분께서 10분 정도 걸린다고 하셨어요
쪽갈비 나오기 전에 껍데기 구워먹을 수 있게 준비해주시는게 센스가 좋다!


 

 

다 익은 상태로 나와서 바로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식으면 불에 살짝 구워 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신답니다

 

 

 

 

 

뼈 옆에 붙은 살코기가 진짜 많아서 고기만 먹어도 든든해져요

소금 맛은 와사비 살짝 올려 먹으면 맛있고 간장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마지막은 눅진한 된장술밥으로 마무리~~

든든하게 잘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