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한 무궁무진 다녀왔어요

깔끔한 공간 무궁무진


테이블마다 요로코롬 이쁘게 세팅을 해두셨어요


대파오일, 라구크림 파스타 주문했어요
무궁무진은 파스타면을 생면을 사용한다고 해요

제로콜라

조금만 기다리면 주문한 파스타를 준비해주신답니다
비쥬얼 딱 봐도 맛있어 보인다


대파오일 파스타는 대파를 구워서 꼬치로 만들어 위에 올려주셨는데
비쥬얼도 좋고 파스타하고 같이 먹으니깐 너무 맛있네요


페퍼로니, 대파, 파스타면을 같이 먹어주면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생면이 쫀득한 식감이라 저는 좋았습니다

라구크림 파스타


라구 크림 안에 고기가 한가득 들어가 있어서 소스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무궁무진 전메뉴 다 먹어보고 싶네요~~
근데 피클이 없다는게 살짝 아쉬움^^
반응형
'맛집 찾는 그날까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경주 황리단길 술집 동취 후기 (1) | 2025.08.27 |
|---|---|
| 경주 황리단길 카페 레이지스몰 대릉원뷰 카페 (1) | 2025.08.25 |
| 동래 중국집 맛집 희래등 동래 가족외식 장소 추천 (4) | 2025.08.21 |
| 동래 소고기 맛집 한우장터 A세트 2인 후기 (0) | 2025.08.21 |
| 망미동 카페 모토커피 추천 (1) | 2025.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