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한 동취 다녀왔습니다
분위기가 제주도스럽더라고요!?
저도 이런 술집 차리고 싶어요~
분위기 너무 좋다~~


수육전골 주문했어요~
매콤한게 습하습하~ 매콤함이 아찔해~~

고기 살이 엄청 부드럽고 야들한게 아주 맛있어요
고기만 먹으면 느끼바리할 수도 있는데 국물이 매콤해서 조합이 딱 좋았어요

그냥 매콤한 쌀국수 맛이라고 표현하면 딱 정확함!!


메로구이도 너무 맛있어서 ~
이날 부터 메로구이 좋아하게 된거 같아요 냐미냐미~~

나마비루까지 마셔주면 행복한 하루 끝~~
반응형
'맛집 찾는 그날까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필살 돼지구이 해운대 본점 후기 껍데기 맛집 인정 (1) | 2025.09.10 |
|---|---|
| 부산대 맛집 다복집 보쌈 코다리회 가오리회 추천 (0) | 2025.09.10 |
| 경주 황리단길 카페 레이지스몰 대릉원뷰 카페 (1) | 2025.08.25 |
| 경주 황리단길 맛집 무궁무진 파스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0) | 2025.08.25 |
| 동래 중국집 맛집 희래등 동래 가족외식 장소 추천 (4) | 2025.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