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는 그날까지^^

경주 황리단길 술집 동취 후기

어엿한어른이 2025. 8. 27. 14:51
반응형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한 동취 다녀왔습니다

분위기가 제주도스럽더라고요!?

 

저도 이런 술집 차리고 싶어요~

분위기 너무 좋다~~

 

 

 

수육전골 주문했어요~

매콤한게 습하습하~ 매콤함이 아찔해~~

 

 

 

 

고기 살이 엄청 부드럽고 야들한게 아주 맛있어요

고기만 먹으면 느끼바리할 수도 있는데 국물이 매콤해서 조합이 딱 좋았어요

 

 

 

 

그냥 매콤한 쌀국수 맛이라고 표현하면 딱 정확함!!

 

 

 

메로구이도 너무 맛있어서 ~ 

이날 부터 메로구이 좋아하게 된거 같아요 냐미냐미~~

 

 

 

 

나마비루까지 마셔주면 행복한 하루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