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는 그날까지^^

부산 동래 참치가 리필되는 참치가게

어엿한어른이 2025. 6. 23. 10: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엿한 어른이 입니다

오늘은 동래역 앞에 위치한 참치가게 다녀왔습니다

 
 
 
 
 

예약하고 방문한게 아닌데 테이블 위에 이렇게 세팅을 해두셔서 예약하고 방문한 느낌이 드네요

 

 

​참치가게는 1회 리필이 가능하다고 해요

 

한번에 많은 양의 참치가 나오는게 아니라

신선한 참치 상태를 유지한 후 1회 리필을 해주셔서 

 

참치를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김을 준비해두셨어요

참치는 김에 싸먹으면 맛있는거 아시죠?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간장새우

참치 나오기 전에 소주 안주로 딱이였어요

간장새우는 보통 짭쪼롬해서 밥 반찬으로 딱인데

짭쪼롬한게 아니라 입맛돋구기로 딱 좋았습니다

 

참치회무침

 

참치김밥

 

입에서 녹아요 밥 양이 많나?라고 생각했는데

입안에서 참치 톡톡 느껴지는게 너무 맛있네요

참치는 금방 준비해주신답니다

참치 비쥬얼 좀 보세요❤

 

 

샤르르 녹는다 녹아

참치가 흐물흐물하게 녹아있는 식감이 아니고

쫄깃함 식감에 입에서 샤르르 녹는게 진짜 너무 맛있는데?

 

 
 

김 위에 백김치, 마늘, 와사비 같이 올려 먹어주면

평일인데 주말인줄 알고 소주 자제 못할 뻔 했습니다...

소주하고 이렇게 참치조합은 미친조합

 

 

 

리필 해주신 참치라고 질이 떨어지는게 아니예요

보통 리필 해준다고 하면 퀄리티 낮아지는 경우도 있는데

동래 참치가게는 그런거 없어요^^

 

 

참치는 기름이 많아서 중간에 느끼할 수 있는데 

따끈한 북어국을 주시기 때문에 느끼함이 싸악 내려갑니다

 

 

 

 

계란후라이와 새우튀김으로 마무리

동래 참치가게에서 참치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