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엿한어른이 입니다
오늘은 부산에서 곱창 먹고 싶을 때마다 방문하는
연산역 앞에 위치한 진미양곱창 소개해드릴게요

요즘은 기본주문이 3인분인거 같아요
보통 진미양곱창 방문하시는 분들이 소금구이를 주문하시길래
저도 소금구이만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소금구이 3인분 주문했습니다


진미양곱창은 이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마늘하고 고추가 팍팍 들어가있는데 곱창하고 같이 먹어주면 곱창이 계속 들어갑니다


소금구이3인분
감자도 많이 주시는데 곱창 기름에 감자를 바짝 구워주면 그게 은근 별미 ❤


곱창을 직원분들이 구워주시기 때문에 익을 때까지 기다려 줍니다


얼마나 신선하면 염통이 통통해서 씹히는 맛이 통통해요
직원분께서 버섯하고 같이 먹어보라고 하셨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쿰쿰한 잡냄새는 찾아볼 수 없고 고소하면서 맛있기만 합니다
저는 다른 체인점 보다는 진미에서 양곱창 드시는걸 무조건 추천하고 싶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신선한 맛이 느껴지기 때문에 양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미 좋아하실거 같아요

곱창2인분 추가 주문까지 해줬습니다
전골까지 먹고 싶었지만 전골은 무조건 2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해서
둘이서 먹기에는 과하더라고요ㅠ
전골 1인분이 안되는게 살짝 아쉽기는 하지만 제 최애 양곱창집입니다!
반응형
'맛집 찾는 그날까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 해운대 중국집 맛집 아미산 베이징덕 후기 (1) | 2025.06.24 |
|---|---|
| 부산 동래 맛집 빡돈 통쪽갈비 후기 (2) | 2025.06.24 |
| 부산 동래 맛집 찜하다 편백찜 후기 (0) | 2025.06.23 |
| 부산 동래 참치가 리필되는 참치가게 (2) | 2025.06.23 |
| 부산 전포 고기 맛집 고원 (4) | 2025.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