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대 커피 맛집 찾고 계시다면 쁘띠트 추천할게요
이번 추석 연휴에 다녀왔는데 아메리카노 묵직하면서 맛있었고
달달한 크림라떼도 쫀쫀한 크림과 진한 말차 조합 너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쁘띠트는 홀은 넓고 야외좌석도 있어요

앞에 주문이 밀려서 그런지 음료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아메리카노 원두 3가지 중에 선택 할 수 있어요
저는 고소한 맛으로 선택했는데 묵직하면서 고소한게 쁘띠트 커피 맛집이네요


최근에 먹었던 크림라떼 중에 제일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쫀쫀하면서 달달한 크림만 먹어도 너무 맛있는데
밑에 부드러우면서 쌉싸리한 말차라떼 맛 합격@
말차 좋아하신다면 말차프레도 드셔보세요
부산대 커피 맛집 쁘띠트 추천합니다
반응형
'맛집 찾는 그날까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광안리 라멘 와루가키노아소비 후기 (0) | 2025.10.24 |
|---|---|
| 광안리 브런치 카페 하우스오브브레비비 사과브리치즈잠봉 맛집 (0) | 2025.10.17 |
| 부산대 가성비 파스타 맛집 화덕피자 리멘시타 까르보나라 맛집 (0) | 2025.10.10 |
| 전포 에그타르트 맛집 어퍼이스트베이커리 (1) | 2025.10.09 |
| 사직 맛집 주문진막국수 후기 (0) | 2025.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