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는 그날까지^^

사직 맛집 주문진막국수 후기

어엿한어른이 2025. 10. 8. 22:29
반응형



사직 맛집하면 주문진막국수^^

막국수1개, 수육 작은 사이즈1개 주문했어요
둘이서 방문해서 이렇게 주문하면 딱맞음ㅎ



저는 항상 막국수를 주문해서 먹는데
다른분들은 비빔을 많이 드시더라고요!?
다음에는 비빔막국수 먹어보는걸로,,

막국수는 시원하면서 새콤달콤하면서 면발도 쫄깃한게
자극적인데 또 그렇게 자극적인 맛은 아님 아무튼 맛있음ㅎ





수육은 막국수하고 잘 어울리기도 하지만
수육자체가 육즙가득하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음



같이 나온 겉절이하고 먹어도 맛있고
마늘하고 같이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음

잡내 전혀 없음!!

역시 주문진막국수 평타는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