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직 맛집하면 주문진막국수^^
막국수1개, 수육 작은 사이즈1개 주문했어요
둘이서 방문해서 이렇게 주문하면 딱맞음ㅎ

저는 항상 막국수를 주문해서 먹는데
다른분들은 비빔을 많이 드시더라고요!?
다음에는 비빔막국수 먹어보는걸로,,
막국수는 시원하면서 새콤달콤하면서 면발도 쫄깃한게
자극적인데 또 그렇게 자극적인 맛은 아님 아무튼 맛있음ㅎ


수육은 막국수하고 잘 어울리기도 하지만
수육자체가 육즙가득하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음

같이 나온 겉절이하고 먹어도 맛있고
마늘하고 같이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음
잡내 전혀 없음!!
역시 주문진막국수 평타는 함!!
반응형
'맛집 찾는 그날까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대 가성비 파스타 맛집 화덕피자 리멘시타 까르보나라 맛집 (0) | 2025.10.10 |
|---|---|
| 전포 에그타르트 맛집 어퍼이스트베이커리 (1) | 2025.10.09 |
| 장전역 빵집 유로드밀 잠봉뵈르 후기 (0) | 2025.10.08 |
| 초필살 돼지구이 해운대 본점 후기 껍데기 맛집 인정 (1) | 2025.09.10 |
| 부산대 맛집 다복집 보쌈 코다리회 가오리회 추천 (0) | 2025.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