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포에 위치한 어퍼이스트베이커리 다녀왔어요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했더니 빵이 없어요ㅠㅠ


다행히 에그타르트는 많이 남아있었는데
어퍼이스트베이커리 에그타르트 미친맛 ㄷㄷ

겉은 바삭하면서 안에 필링은 느끼함 없이
부드럽고 입에서 녹는게 너무 맛있어요
전포 에그타르트 맛집은 어퍼이스트베이커리🖤🖤
반응형
'맛집 찾는 그날까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대 크림커피 카페 쁘띠트 말차프레도 (0) | 2025.10.10 |
|---|---|
| 부산대 가성비 파스타 맛집 화덕피자 리멘시타 까르보나라 맛집 (0) | 2025.10.10 |
| 사직 맛집 주문진막국수 후기 (0) | 2025.10.08 |
| 장전역 빵집 유로드밀 잠봉뵈르 후기 (0) | 2025.10.08 |
| 초필살 돼지구이 해운대 본점 후기 껍데기 맛집 인정 (1) | 2025.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