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는 그날까지^^

부산 동래 맛집 빡돈 통쪽갈비 후기

어엿한어른이 2025. 6. 24. 09:01
반응형

부산 동래역 앞에 위치한 동래 쪽갈비 맛집 빡돈 다녀왔어요

 

 
 
 
 
 
 

단품으로 주문하기 귀찮아서 그냥 두쪽세트 주문했어요

 

두쪽세트 58,900원

쪽갈비두대, 주먹밥, 치즈퐁듀, 된장술밥​

 

 

동래에서 쪽갈비 먹고 싶을 때 빡돈을 종종 방문하는 이유는 

쪽갈비 나오기 전에 어묵탕하고 돼지껍데기를 주신답니다

 

 

 

 

쪽갈비 기다리는 동안

껍데를 바짝 구워서 콩가루에 ​찍어 먹어 줍니다

 

너무 맛있네요 ㅎㅎ

 

 

 

주먹밥단무지를 잘게 잘라 올려주셔서 주먹밥 먹는 식감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주먹밥이란 자고로 마요네즈가 듬뿍 들어가야하는데 많이 뿌려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통쪽갈비

 

뼈 옆에 고기가 가득 붙어져 있고 살이 야들하면서

불향이 솔솔 올라오는게 너무 맛있어요❤

 

빡돈 통쪽갈비는 다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불판에 살짝 데워서 먹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간장맛은 달짝지근하고 양념은 살짝 매콤해서 치즈퐁듀하고 곁들어 먹어주면 조합이 좋아요

 

 

 

 

세트메뉴는 된장술밥이였지만 라면으로 변경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꼬돌하게 끓여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음

 

 

동래 쪽갈비 맛집 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