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는 그날까지^^

초필살 돼지구이 해운대 본점 후기 껍데기 맛집 인정

어엿한어른이 2025. 9. 10. 08:16
반응형
 
 
 

 

해운대 초필살 돼지구이 본점 다녀왔어요

30분 정도 기다렸던거 같아요

 

해운대 초필살 매장이 아담해서 한번 웨이팅하면 오래 걸리는거 같아요ㅠ

 

필살껍데기 1개, 소금오겹살 2개, 진짜 뒷고기 1개 주문했습니다

최소 주문이 3인분이였어요~~

 

 

애호박된장찌개하고 초필살섞기냉면도 야물딱지게 주문했습니다

 
 

고기 때깔 와이리 좋네 ♥

 

 

고기는 직접 구워먹어야 하지만 돼지껍데기 맛집 답게

껍데기는 직원분이 구워주신답니다 

 

아주 바짝 구워주시는게 내스타일~~ ♥

 

 

 
 

항상 구워주는 고기집만 방문하다가 

 

오래만에 고기 구워먹어야 하는 가게에 방문했더니 귀찮아서

 

불판에 고기 냅다~ 다 올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초필살 껍데기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는 이유가 있다!!

 

다른 가게하고 다르게 껍데기에 기름이 진짜 많이 붙어있어요 

껍데기 자체가 그냥 두툼한게 미쳤음 ㄷㄷ

 

쫠깃한 식감에 양념이 되어 있어서 넘넘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껍데기 치고는 가격이 조금 있는 듯!?

 

 
 

고기도 맛있음 

젓갈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명이나물에 싸먹어도 맛있고 ^^

 

 
 

진한 된찌 안에 호박하고 두부 그득하게 넣어주심

밥에 슥 비벼 먹으면 배부름 ㅎㅎ

냉면은 시원한게 고기하고 같이 먹으면 맛있음~~~

어우 오늘도 잘 먹었다 

초필살 웨이팅만 없으면 종종 방문하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