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대역 앞에 위치한 다복집 다녀왔어요
너무 맛있게 먹고 왔기 때문에 추천할게요^^

코다리회보쌈 주문했어요
코다리 싫어하는 사람도 코다리회보쌈 주문하세요
흔히 먹는 코다리조림 아니고 코다리회가 나오기 때문에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가오리회 무침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밑반찬:)

사장님께서 손님이 한꺼번에 들어와서
너무 오래 기다리게해서 죄송하다고 하셨어요
죄송하다고 하시면서 보쌈하고 같이 나온 밑반찬을 설명해주신답니다~
강원도에서 온 젓갈이라고 했나?
여러지역에서 온 재료들로 만드셨는지 사장님 자부심이 대단하신데
한입 먹어보면 그 자부심 이해된다!!

보쌈 야들하이 육즙 가득 미쳤고
코다리회는 새콤달콤한게 미쳤음~~


알배추 위에 보쌈, 코다리 올려서 같이 먹어주면 진짜 미쳤음ㅠㅠ
너무 맛있어서 포장안되는지 찾아보고
몇시에 오픈하는지 찾아봄 ㅋㅋㅋㅋ
포장은 안되고 오후4시 부터 영업하는 술집
맛있어서 점심에 방문하고 싶어요~~

가오리회 무침

가오리회무침도 새콤달콤하면서 매콤한게 감칠맛 지대로더라고요?
다복집 왜 이제 알았을까 그냥 미친 맛도리집~~
반응형
'맛집 찾는 그날까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장전역 빵집 유로드밀 잠봉뵈르 후기 (0) | 2025.10.08 |
|---|---|
| 초필살 돼지구이 해운대 본점 후기 껍데기 맛집 인정 (1) | 2025.09.10 |
| 경주 황리단길 술집 동취 후기 (1) | 2025.08.27 |
| 경주 황리단길 카페 레이지스몰 대릉원뷰 카페 (1) | 2025.08.25 |
| 경주 황리단길 맛집 무궁무진 파스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0) | 2025.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