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는 그날까지^^

부산대 맛집 다복집 보쌈 코다리회 가오리회 추천

어엿한어른이 2025. 9. 10. 08:05
반응형

부산대역 앞에 위치한 다복집 다녀왔어요

너무 맛있게 먹고 왔기 때문에 추천할게요^^

 

 

코다리회보쌈 주문했어요

코다리 싫어하는 사람도 코다리회보쌈 주문하세요

 

흔히 먹는 코다리조림 아니고 코다리회가 나오기 때문에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가오리회 무침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밑반찬:)

 

 

 

사장님께서 손님이 한꺼번에 들어와서

너무 오래 기다리게해서 죄송하다고 하셨어요

 

죄송하다고 하시면서 보쌈하고 같이 나온 밑반찬을 설명해주신답니다~

 

 강원도에서 온 젓갈이라고 했나?

여러지역에서 온 재료들로 만드셨는지 사장님 자부심이 대단하신데

한입 먹어보면 그 자부심 이해된다!!

 

 

 

보쌈 야들하이 육즙 가득 미쳤고

코다리회는 새콤달콤한게 미쳤음~~

 

알배추 위에 보쌈, 코다리 올려서 같이 먹어주면 진짜 미쳤음ㅠㅠ

너무 맛있어서 포장안되는지 찾아보고

몇시에 오픈하는지 찾아봄 ㅋㅋㅋㅋ

포장은 안되고 오후4시 부터 영업하는 술집

맛있어서 점심에 방문하고 싶어요~~

 

 

가오리회 무침

 

 

 

가오리회무침도 새콤달콤하면서 매콤한게 감칠맛 지대로더라고요?

다복집 왜 이제 알았을까 그냥 미친 맛도리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