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는 그날까지^^

장전역 빵집 유로드밀 잠봉뵈르 후기

어엿한어른이 2025. 10. 8. 12:25
반응형



장전역 근처에 위치한 유로드밀 다녀왔어요
잠봉뵈르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곳!

오후 2시 넘어서 방문했는데 빵 거의 없음ㅠ




잠봉뵈르, 루꼴라 샌드위치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바로 잠봉뵈르 주문해줬습니다,,🖤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까지 주문해줬어요




아메리카노는 가벼운 느낌, 바닐라라떼는 달아서 못 먹긋다잉ㅜ
유로드밀 빵만 맛집인걸로ㅠㅠ



잠봉뵈르는 진짜 맛있더라고요!?

바게트 빵은 딱딱한게 아니라
겉은 바삭하면서 안은 부드러우면서 쫀득함!

햄도 적당하게 짭쪼롬하고 버터하고 조화가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