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전역 근처에 위치한 유로드밀 다녀왔어요
잠봉뵈르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곳!
오후 2시 넘어서 방문했는데 빵 거의 없음ㅠ


잠봉뵈르, 루꼴라 샌드위치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바로 잠봉뵈르 주문해줬습니다,,🖤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까지 주문해줬어요


아메리카노는 가벼운 느낌, 바닐라라떼는 달아서 못 먹긋다잉ㅜ
유로드밀 빵만 맛집인걸로ㅠㅠ

잠봉뵈르는 진짜 맛있더라고요!?
바게트 빵은 딱딱한게 아니라
겉은 바삭하면서 안은 부드러우면서 쫀득함!
햄도 적당하게 짭쪼롬하고 버터하고 조화가 좋음:)
반응형
'맛집 찾는 그날까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전포 에그타르트 맛집 어퍼이스트베이커리 (1) | 2025.10.09 |
|---|---|
| 사직 맛집 주문진막국수 후기 (0) | 2025.10.08 |
| 초필살 돼지구이 해운대 본점 후기 껍데기 맛집 인정 (1) | 2025.09.10 |
| 부산대 맛집 다복집 보쌈 코다리회 가오리회 추천 (0) | 2025.09.10 |
| 경주 황리단길 술집 동취 후기 (1) | 2025.08.27 |